전국 57,411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모바일/앱 http://atelierray.moim.me
이메일
ray@raynco.co.kr
연락처
Tel. 02-3444-7924
        Fax. 02-3444-7923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67길 25 (청담동) HY빌딩 지하1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매주 월요일 휴무)
교통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3번출구 도보5분
프리다 칼로를 뮤즈로 꾸띄르적인 드레스를 지향한다.

오페라의상으로 시작된 의상디자인은 웨딩을 만나 더욱 특별해졌고 포인트가 있고 리듬감이 살아있으면서, 한 가지의 형용사로 말할 수없는 디자인이 바로 아뜰리에 레이, 김래연 원장의 드레스 특징이다.

아뜰리에 레이의 뮤즈는 프리다 칼로이다. 프리다 칼로의 열정과 꺼지지 않는 생명력을 드레스에 대입시킴으로써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트렌디하면서도 한시적이지 않는 디자인의 율동감을 부여한다.

감각을 중시하면서도 소재의 고급화, 패턴의 안정성, 디테일의 정교함 등의
기본을 지킴으로 해서 꾸띄르적인 드레스를 지향하는 것이다.

한편 뮤지컬 Last Five Years, 올리브 TV 그녀들의 아름다운 도전, 가수 성제 뮤직비디오 드레스, 제2회 The Musical Awards, 제 6회 대한민국영화제, 제 12회 부산국제영화제 김현숙, 제 15회 이천춘사대상영화제 등을 협찬한 바 있다.

디자이너의 열정으로 가득한 ‘아뜰리에 레이’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테일이 극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웨딩드레스가 있다.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이지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드레스는 오페라 의상을 전공한 김래연대표의 아이덴티티와 열정이 담긴 ‘아뜰리에 레이’의 드레스다.

‘레이의 첫 작업 공간’이란 다소 소박한 느낌의 아뜰리에 레이에서 그녀는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아름다운 드레스를 선보인다.

깔끔한 실루엣에 쿠튀르적인 터치를 가미한 드레스는 웨딩데이 때 특별해지길 원하는 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 햇수로 5년째 아뜰리에 레이를 운영하는 김대표에게는 꼭 이루고픈 꿈이 있다.

훗날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는 드레스 쿠튀리에로 성장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드레스를 본질적으로 이해하려면 서양의 드레스를 알아야 한다는 생각에 매년 수입 드레스를 2~3벌 구입해 신부에게 대여하기도 하고, 드레스의 원단과 패턴, 디테일을 분석하는 작업을 꾸준히 했다.

그리고 2년 여의 준비기간을 거친 뒤 지난 7월 5일, 다양한 해외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선보이는 멀티숍 ‘라 브리디아’를 론칭했다.

http://www.atelieray.com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