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372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이메일
ateliernouveau@ateliernouveau.co.kr
연락처
Tel. 02-517-8886
        Fax. 02-3445-6568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68길 14 (청담동 18-40)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교통편
청담동 M.net 빌딩 맞은편 골목, 경원오피스텔(기업은행빌딩) 100미터 직진 우측에 위치
청담동에 위치한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숍, PROVIAS 2015 뉴컬렉션 판매중.

간직하고 싶은 수입 명품 드레스, 아뜨리에누보

클래식하면서도 단아한 드레스를 선보여온 아뜨리에누보는 대여 드레스는 물론, 소장 가능한 수입 명품 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아뜨리에누보는 그동안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2년 오픈 후 클래식 드레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고, 2010년부터는 수입 드레스숍으로 전환하면서 프로노비아스, 라스포사, 루산만동거스, 카사블랑카, 화이트by베라왕, 쟈스민 등 해외 명품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했다.

아뜨리에누보 관계자는“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과 장식은 선택하지 않기 때문이다. 튀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신비로운 느낌의 드레스를 찾는 신부들이 입소문을 듣고 이곳에 방문한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아뜨리에누보는 올해부터 수입 드레스 판매사업을 시작한다. 이 같은 사업 확장은 드레스 직구족이나 셀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온라인 구매 시 사진과 전혀 다른 느낌의 드레스를 배송받을 수 있다는 위험성과 환불 시 이중으로 드는 배송비 등은 여전히 드레스 직구를 갈등하게 만드는 요소기 때문.

아뜨리에누보에서는 수입 드레스를 직접 확인하고 피팅할 수 있기에 더 안심하고 편리하게 드레스를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웨딩드레스를 구입한다는 것은‘결혼하는 신부 한 사람만의 드레스’라는 특별한 의미와 가치를 지닌다. 이에 아뜨리에누보는 프로노비아스 패션 그룹의 공식 딜러 업체로서 2015년 뉴 컬렉션을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프로노비아스 2015년 뉴 컬렉션을 300만 원 균일가로 제공해 예비 신부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아뜨리에누보를 통한 드레스 구입을 추천한다. 세월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으면서 결혼의 의미와 아름다운 추억들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웨딩드레스는 대여보다는 소장하고 간직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기 때문이다.

태그 : 아뜰리에누보, 아뜨리에 누보, 아뜰리에 누보, 아뜨리에누보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