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04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이메일
soul_museum@hanmail.net
연락처
Tel. 02-516-5508
        Fax. 02-6497-5510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823 (신사동 627-12,ROY빌딩 4층)   
사진 촬영과 그래픽 디자인 전문가 그룹인 세븐 포인트의 웨딩 촬영 브랜드

소울뮤지엄은 사진 촬영과 그래픽 디자인 전문가 그룹인 세븐 포인트의 웨딩 촬영 브랜드인 이곳은 드라마, 영화, 화보, 음반, 패션, 잡지 등 국내 유수의 연예인들의 인물사진과 그래픽 작업을 담당하던 작가들이 직접 고객들과의 철저한 상담을 통한 개인형 맞춤 촬영과 사진 편집 서비스를 제공한다.



촬영부터 편집까지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만족스럽게 기록할 수 있도록 한다.



샘플대로 촬영하는 기존의 웨딩촬영의 틀에서 벗어나 신랑신부가 원하는 느낌대로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화보촬영의 느낌부터, 내츄럴, 클래식, 모던한 느낌 등 다양한 컨셉의 촬영이 원하는 대로 가능하며, 한 가지의 컨셉만으로도 통일성있게 앨범 한권을 구성할 수 있을 정도의 세트와 장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미리 촬영된 샘플에서 원하는 느낌만을 고르는 것도 가능하며, 신랑신부가 원하는 컨셉이나 직업, 성격, 캐릭터 등을 반영하여 촬영할 수 있도록 장면을 변경하거나 조립식 세트와 소품 등을 통해 새로운 장면 연출을 제시해준다.



또 한가지 소울뮤지엄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개인 맞춤형 사진 편집이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사전 상담을 통해 촬영시부터 컴플렉스를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촬영한 후, 앨범이나 액자 편집시에도 눈, 코, 잎, 얼굴형, 몸매교정 등 원하는대로 편집해준다.



또한 타 스튜디오와 달리 동일 시간대에 한 팀만을 촬영하거나 하루 종일 촬영할 수 있는 독립촬영이나 종일촬영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동시에 여러 커플을 촬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 눈치보는일 없이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으며, 포토그래퍼 팀과 1:1 촬영 매칭으로, 인물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여러가지 앵글과 컨셉의 촬영이 가능하다.
태그 : 소울뮤지엄 스튜디오, soulmuseum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