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04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모바일/앱 http://sinbijou.moim.me
이메일
sinbijou@sinbijou.com
연락처
Tel. 02-3443-7872
        Fax. 02-3443-7180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32 JnJ빌딩 6층 (청담동)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교통편
분당선(압구정로데오)
프랑스 정통 오트쿠틔르의 정신이 숨쉬는 품격있는 웨딩드레스

2003년 8월 프랑스 정통 오트쿠틔르의 정신을 담아 문을 연 신비주오뜨꾸띄르.
당시만 해도 ‘오트쿠틔르’라는 말이 생소했었기에 신비주오뜨꾸 띄르가 내세우는 드레스 컨셉트는 웨딩 업계로서는 신선한 바람이었다.
그리고 지금, 신비주오뜨꾸 띄르는 품격있는 드레스를 찾는 신부들에게는 최고의 드레스 숍으로 꼽히고 있다.

신비주원장이 오트 쿠틔르를 본격적으로 접한 건 10년전 파리 유학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드레스를 좀더 폭넓게 공부하기 위해 떠난 유학이었지만 당시 파리에는 드레스 전문 교육기간이 전무한 상태였다. 하지만 신 원장은 운이 좋게도 파리의 유명 디자이너 마담 라 하신을 만나게 되었고 결국 라하신으로부터 프랑스 오트 쿠틔르드레스를 전수받았다.

“기계로 단 몇초면 끝날 오버롤 작업을 3년간 공방에서 손으로 작업하는 것을 보고 오트 쿠틔르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되었어요.”

귀국 후 신원장은 한 독 합작 브랜드의 책임자로 일했는데 이때 오트 쿠틔르의 수장격인 카타리나 호프만을 만나게 되었고 질샌더의 수석 디자이너까지 역임한 카타리나는 신 원장이 국내에서 오트 쿠틔르를 표방한드레스를 만드는 데 많은 영향을 주었다.

프랑스어로 ‘고급 맞춤의상’을 뜻하는 오트 쿠틔르는 오직 고객 한 사람만을 위한 디자인을 최고의 원단을 사용해 직접 수작업해 만드는 방식이며 이때 들어가는 시간과 노력을 비용으로 환산하면 상상을 초월한다고 한다.

신비주오뜨꾸 띄르는 이런 오트 쿠틔르디자이너들을 존경하는 마음으로 탄생했으며 그들의 마인드를 브랜드에 담아 실현코자 하는 것이 신비주원장의 바람이다.

태그 : 신비주웨딩, 신비주 오뜨꾸띄르, 신비주오뜨꾸띄르, 신비주오트쿠틔르, 신비주 오트쿠틔르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