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409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이메일
service@phg.co.kr
연락처
Tel. 02-3409-0092
        Fax. 02-464-7780
주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328 (성수동2가 281-14)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침구 전문 쇼핑몰, 침대 커버, 차렵 이불, 혼수, 예단, 인테리어 소품 등 판매.

우리나라 최초의 텍스타일 디자이너 박홍근, 서양화를 전공한 그녀가 미국에 건너가 홈패션의 세계에 눈을 뜬 때는 1960년대 말. 귀국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여러 점의 텍스타일 작품은 센세이션을 일으킨다.

그녀는 패브릭으로 집안을 장식할 수 있으며 그것이 곧 생활 예술이 된다는 주제를 전시회를 통해 말한다. 그리고 자신의 이름 건 최초의 홈패션 브랜드를 내놓는다. 그렇게 박홍근홈패션은 세상에 나왔다. 이후 오늘까지 ‘혼수예단의 명가’로서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Concept

혼수예단의 명가

36년 장인 정신으로 이어온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 시간과 트렌드를 초월한 클래식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이 만난 New Classic Style을 지향합니다.

Target

강력한 Identity를 중심으로 Heritage와 현대적인 감성을 추구하는 High Quality의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유러피안 클래식의 재해석, Artistry CLASSIC

유러피안 클래식과 동서양의 디자인을 넣어서 고급스러운 광택 소재와 귀족적인 Accessory로 우아한 품격을 표현. 바로크 시대의 심미적 가치를 재조명한다.

우아함을 표현하는 섬세한 품격, GRACE of Lady

센슈얼하면서 심플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도시 여성의 지적인 삶과 이미지를 지향한다. 꾸뛰르적인 섬세함과 품격을 미니멀하게 풀어낸 여성스러움을 세련되고 아트적으로 표현한다.

정제된 감각의 디테일, Refined SENSE

스타일리쉬한 City Life Style. 컬러는 트랜디하고 모던한 감각으로 표현하고 과감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추구. Healing 감성의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접목하여 새로운 Heal-Being Life Style을 제안한다.

태그 : 박홍근홈패션, 박홍근, 예단, 혼수, 예단침구, 혼수이불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