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373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이메일
cloe5400@naver.com
연락처
Tel. 02-512-5400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772 (청담동 48-7 로데오빌딩 3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청담동 토탈 뷰티샵, 명품 웨딩 메이크업 , 스타헤어, 트랜드 스타일

유수의 헤어메이크업 숍이 산재한 청담동 일대에서 오랜 경험과 숙련된 뷰티 노하우로 웨딩 뷰티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전문 숍이 있다. 끌로에 본점을 필두로 라끌로에, 엔끌로에를 차례로 이어가는 김선진 원장의 끌로에를 소개한다.

1994년 국내 최초의 메이크업 전문 스튜디오 끌로에를 선보인 김선진원장.

김 원장은 프리미엄 살롱 끌로에 본점에 이어라 끌로에, 엔 끌로에까지 총 3개의 지점에서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며 진정한 뷰티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랑스 메이크업 포에버뷰티스튜디오와 지방시메이크업을 컨설팅한 경험이 있을 정도로 감각이 뛰어난 김원장은 개개인의 취향과 특성을 고려해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신부의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은 맑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하고,촬영과 본식에 맞춰 세련된 아이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헤어를 연출할 때는 신부가 촬영할 스튜디오와 드레스, 신부의 이미지를 고려하여 정형화된 신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세련된 뷰티를 제안하는 김원장이 있기에 이곳은 백지연 아나운서를 비롯해 임지은, 홍은희, 정유미, 김혜진, 전혜진, 김현성, 한젬마, 이병헌, 최화정, 유혜정, 허영란 등이 주로 찾는다. 한편, 끌로에에서는 2012년에 사랑스러운 복사꽃 같은 느낌의 신부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크업은 피치 계열의 색조를 사용해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물들이고, 헤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한 웨이브로 청순함과 아름다운 머릿결을 강조할 계획이다.

태그 : 김선진, 끌로에, 김선진끌로에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